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까사미아, 2018 첫 베드룸 시리즈 ‘테이큰’ 출시

2018-04-06

 

까사미아가 천연 아카시아 원목으로 만든 베드룸 시리즈를 출시했다.(사진제공: 까사미아)

까사미아가 천연 아카시아 원목으로 만든 베드룸 시리즈를 출시했다.(사진제공: 까사미아)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가 올해 첫 베드룸 시리즈로 ‘테이큰(TAKEN)’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테이큰은 까사미아가 최초로 국내에 소개한 천연 아카시아 원목으로 만들어졌으며, 다크그레이 컬러의 결합으로 세련미가 높고 직선으로 이루어진 간결한 라인과 깔끔함이 특징이다. 

 

인공 소재로 흉내내기 어려운 특별함을 더하는 패턴과 견고한 내구성, 뛰어난 안전성도 특징으로 꼽힌다. 

 

공간과 용도에 맞게 커스터마이징도 할 수 있다. 심플한 플랫폼 베드부터 호텔식 베드룸까지 공간과 쓰임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테이큰 플랫폼 베드는 헤드보드 없이 저상형으로 구성되어 심플하게 즐길 수 있고, 헤드보드를 포함하면 안정적인 느낌의 인테리어 연출도 가능하다. 여기에 사이드 테이블을 매치하면 베이직함이 더할 수 있다. 사이드 테이블은 상단의 서랍과 하단의 선반에 충분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테이큰 와이드 베드는 헤드보드 양 옆으로 사이드 패널, 사이드 테이블을 추가된 호텔 스타일의 풀 컬렉션 베드룸으로, 사이드 패널에 선반과 USB 포트를 탑재,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고, 사이드 테이블은 고정 장치 없이 사이드 패널에 밀어 넣어 사용할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테이큰 베드룸 시리즈는 룸 분위기와 공간 크기에 따라 사용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라며 “아카시아 원목이 선사하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미가 침실 인테리어를 한층 품격있게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테이큰 베드룸 시리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 내 까사미아 팝업스토어에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