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수려한X한국화가 이동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2018-03-27

 

LG생활건강 수려한과 한국화가 이동연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 진생에센스 핑크에디션(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수려한과 한국화가 이동연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 진생에센스 핑크에디션(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수려한이 ‘수려한X한국화가 이동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한국의 새로운 여성상을 알리는 ‘수려한: 女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미인도’ 작품으로 한국 여성의 미(美)를 표현하는 신 미인도 작가 이동연과 함께 수려한의 베스트 셀러인 ‘진생 에센스’와 대표 수분크림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 2종에 적용됐다. 

 

이번 수려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은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한국 여성의 고운 자태에 위트를 더한 작품을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에디션의 용기는 수려한을 대표하는 매화의 고고함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 대비 2배 증량된 용량으로 이루어진다.

 

‘진생 에센스 대용량 핑크 에디션’에는 봄날에 어울리는 핑크색 용기에 매화무늬가 새겨졌으며, ‘효비담 수분샘 크림 대용량 물꽃 에디션’은 용기 뚜껑에 다양한 색상의 물에 떨어진 매화꽃을 수 놓은 듯이 디자인했다.

 

www.lgcare.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