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8기 모집

2018-03-12

 

뉴트리라이트가 대학생 기자단 8기를 3월 12일(월)부터 3월 25일(일)까지 모집한다.

뉴트리라이트가 대학생 기자단 8기를 3월 12일(월)부터 3월 25일(일)까지 모집한다.


 

뉴트리라이트가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 캠페인에 참여할 대학생 기자단 8기를 3월 12일(월)부터 모집한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로 선발되면 다양한 경험과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성장의 기회를 갖는 것은 물론, 글로벌 해외 취재로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역량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 

 

건강에 관심이 많고 글쓰기와 사진 촬영을 좋아하며 팀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 SNS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창의적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2018년 4월부터 8월까지 5개월간이며, 모집인원은 기획기자 15명, 디자인영상제작기자 15명 등 총 30명이다. 기획기자 부문 1명과 디자인/영상기자 1명이 팀을 이루어 지원하면 가산점이 부여되고 활동 기간 내 같은 팀에서 활동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기획기자의 경우 개인블로그에 건강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지원서에 url을 삽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되고, 디자인영상제작기자의 경우 포토폴리오 파일을 최대 2개까지 첨부하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은 2011년 1기 기자단 활동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올해로 8기를 맞았으며, 8기 기자단의 모집기간은 3월 25일(일)까지다. 

 

www.nutrilitecampus.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