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웹젠 ‘뮤 오리진’, ‘웹어워드 코리아’ 광고·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16-12-19

 

뮤오리진 홍보모델 장동건과 함께하는 공감 캠페인(사진제공: 웹젠)

뮤오리진 홍보모델 장동건과 함께하는 공감 캠페인(사진제공: 웹젠)


영화배우 장동건과 함께 ‘잃어버린 당신의 추억을 새롭게 시작하다’는 캠페인을 펼친 ‘뮤 오리진(MU ORIGIN)’이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광고/프로모션 부문 서비스프로모션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웹젠은 지난해 9월 뮤 오리진이 추구하는 ‘공감(共感)’이라는 주제에 가장 적합한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장동건을 선정, 게임네트워크로 모두가 연결되는 세상을 담은 3편의 ‘공감 캠페인’을 선보였다. 

‘공감 캠페인’은 ‘단순히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것을 넘어 모바일 네트워크게임을 통해 ‘함께’라는 인간관계를 찾아가자‘는 내용으로, 2030세대는 물론 4050세대까지 폭 넓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웹젠 국내사업3실 천삼 실장은 수상소감으로 “인터넷 혁신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온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게임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독창적인 콘텐츠와 마케팅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젠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실시간 대규모 길드 공성전을 모바일에서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등 다수의 인원이 실시간으로 접속해 즐길 수 있는 모바일네트워크 게임의 기술력을 한층 높혔다.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는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www.webzen.co.kr

 

facebook twitter

#광고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