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천재교육 웹사이트 리뉴얼

2013-08-22



 



2013, 모두가 1등이 되는 세상을 꿈꾸며 ‘천재교육’

천재교육(www.chunjae.co.kr)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대응하고, 신규고객 유입 확대 브랜드 가치 신장을 위해 천재교육 통합 웹사이트 개편을  단행했다.
금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천재교육/리틀천재/쇼핑몰 사이트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한 사용성 확보 교육 포탈 사이트로써의 기업 이미지 확립이었다.

필요한 핵심에 집중하고자, 디자인 요소보다는 다양한 타깃의 needs 충족시킬 있는 컨텐츠와 서비스의 조화로운 배치에 주안점을 두어 작업하였다

또한, 타깃에 맞는 // 맞춤형 메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합회원 아니라 sns 계정으로도 로그인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여, 타깃의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하고자 하였다

주요컨텐츠로써 학습자료는, 기존에 산발적으로 흩어져있던 자료를 통합하여 한눈에 열람할 있도록 구성하고, 학습자료실 아니라 교재소개와 연계하여 관련 컨텐츠의 빠른 열람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접근성을 강화하여 구성하였다


또한
기존에 분리되어 있던 쇼핑몰을 통합하여 구성하고, 초중고 아니라 일반 교과서 컨텐츠를 신설하여 교육 전문 몰로써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기기 이용률의 증대, sns
마케팅 확산 최근 트렌드에 대한 이슈 대응하여, sns
멀티 디바이스와 연계하여 통합 마케팅 채널로써의 역할 또한 놓치지 않았다.


금번
천재교육 통합 웹사이트 구축 프로젝트가 단순한 웹사이트 리뉴얼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 시장을 리딩할 있는 플랫폼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크림유니언
(http://www.crea-m.com)  브랜드의  혁신을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대행사로서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에게  브랜드의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