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2007 미디어포스 송년회’ 개최

2007-12-26



㈜미디어포스가 지난 12 14, 15일 양일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 스키장 선데일 리조트에서 ‘2007 미디어포스 송년회를 가졌다.

하반기 워크샵을 겸한 이번 송년회는 160여 명의 전 직원들이 함께 스키와 보드를 타며 친목을 다지는 동시에 한 해를 마감하는 다양한 행사로 진행 되었다.

 

오후 스키 타임 후 저녁 만찬부터 시작된 송년회는 경영진의 송년사를 시작으로 우수사원을 시상하는 미디어포스 어워드올해의 미디어포스인시상과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미니 게임 등 흥겨운 레크리에이션이 이어졌다. 특히 올해의 미디어포스인 2007년 한 해 동안 다방면으로 솔선수범한 사원은 물론 베스트 유머왕’, ‘베스트 약골’, ‘베스트 체력왕’, ‘베스트 대식가’, ‘베스트 훈남∙훈녀등 독특한 시상식이 되어 송년회 밤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각 사업부별 장기자랑에서는 사원들의 빼어난 가창력과 귀여운 춤 실력으로 숨을 끼를 발휘하면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풀고 한껏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아이팟터치, 닌텐도DS,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내건 복권 추첨으로 송년회의 분위기가 한층 고조 되었다.

 

미디어포스의 허승일 대표이사는 송년사에서 2007년 한 해 동안 함께 수고한 직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해에도 기업의 성공적인 발전을 위해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국내 웹 에이전시 1세대로 출발한 미디어포스는 지난 11년 동안 국내외 웹사이트와 온라인 서비스를 개발하며 업계 최고의 노하우와 경험을 축적해온 전문 e비즈니스 기업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