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GH, 지식산업센터 통합브랜드 ‘기회비즈 GH비즈앤’ 수립

2024-02-03

‘기회비즈 GH비즈앤’ BI (사진제공: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경기도형 공공지식산업센터 통합브랜드 ‘기회비즈 GH비즈앤’(GH Biz&)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기업의 창업과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공공지식산업센터 표준운영 방안도 연내 마련할 계획이다.


통합브랜드에는 보석과 빛, 가치, 경기도 슬로건(‘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을 디자인 컨셉으로 해 ‘기업과 함께 빛나는 GH 지식산업센터’ ‘지식산업 육성·지원을 위한 기회공간 창출’이란 민선 8기 도정 목표를 담았다.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은 “그간 GH를 포함한 SH, LH 등 개발공기업의 업무영역이 주택공급을 통한 국민의 주거안정정책에 주력해왔다면, 경기도와 GH는 한 단계 더 나아가 국가경쟁력의 핵심 중추인 경기도 기업들의 성장·발전을 위한 육성정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경기주택도시공사 #기회비즈 #GH #비즈앤 #bi #브랜드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