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고스티', '스모어마켓'과 손잡고 디즈니 캐릭터 카드커버 10종 제작

2022-10-22

고스티 X 스모어마켓 디즈니 캐릭터 카드커버(사진제공: 고스티)

 


윌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공식 라이센싱 파트너인 스모어마켓(아이디어플랩의 리테일 브랜드명)에서 기획-디자인하고,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의 특별한 제조 기술로 탄생한 디즈니 캐릭터 카드커버 10종을 선보인다.

 

이번 디즈니 캐릭터 카드커버는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디즈니 ‘곰돌이 푸’와 픽사 ‘토이스토리’ 캐릭터들을 담았다. 영화 속에서 갓 나온 것 같은 디즈니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에 고스티 특유의 무광 엠보 펄이 적용돼 디즈니 팬덤에게 소장가치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제품은 픽사 5종 (‘우디’, ‘우디’ 앤 ‘버즈’, ‘랏소’, ‘렉스’, ‘에일리언’) 및 위니 더 푸 5종 (‘푸’, ‘피글렛’, ‘이요르’, ‘티거’, ‘푸와 친구들’로 총 10종이며, 노트북 스티커, 캐리어 스티커,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등 데코스티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윌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공식 라이센싱 파트너인 스모어마켓과의 협업으로 탄생된 디즈니 캐릭터 카드커버 10종은 스모어마켓 삼청, 명동, 수원, 동탄, 대구동성로 매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고스티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고스티 관계자는 “‘고스티’는 카드에 대해서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국내 유일 카드커버 전문 브랜드”라면서 “고스티만의 프리미엄 퀄리티와 더 다양한 글로벌 캐릭터, 명품, 스포츠 브랜드 등을 결합해 제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고스티 #스모어마켓 #캐릭터 #디즈니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