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와 협업 진행

2022-07-21

그랜드 하얏트 X 지포어 야외수영장 메인풀 전경(사진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와 함께 8월 16일까지 야외수영장 메인풀 주변을 옐로우 톤으로 꾸며 한층 더 화사하며 차별화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푸른 빛을 내뿜으며 청량함을 선사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 메인 선베드 존의 파라솔과 그 주변 공간은 지포어의 시그니처 옐로우 컬러로 꾸며져 감각적이며 에너지 넘치는 포토존으로 완성된다. 

 

또한, 8월 16일까지 유료 선베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선케어 제품이 들어있는 지포어의 특별 제작 멀티 파우치가 선물로 증정된다. 수영장 옆 풀사이드 스낵바에서는 지포어의 옐로우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달콤한 ‘프로즌 망고 마가리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지포어 라운지 또한 운영될 예정이다.

 

호텔 GL 층에 있는 ‘더 스파’의 리셉션에서는 지포어 리테일 제품들 또한 구매할 수 있어 쇼핑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올여름 휴가 기간 동안, 야외수영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색(色)다른’ 비주얼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욱 시원한 여름과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해당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전화 및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협업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