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성전자, 가전제품 통합슬로건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 발표

2020-06-25

삼성전자 가전제품 통합 슬로건 (사진출처: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가전제품 대상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라는 통합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삼성전자가 지난해 발표한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는 의미의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PRISM)’의 후속작업으로 추진됐다.


슬로건 디자인에는 ‘삼성블루’ 색상의 점을 활용해 삼성 가전제품이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틀에 박힌 기존 가전제품에 마침표를 찍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통합 슬로건은 각종 매체 광고는 물론 온·오프라인 매장, 제품 카탈로그 등에 폭넓게 사용될 예정이며, 삼성 가전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며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가전제품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혁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제는가전을나답게 #가전제품슬로건 #통합슬로건 #삼성가전제품 #삼성전자 #삼성전자슬로건 #삼성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