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와이낫미디어, 미디어 콘텐츠의 새로운 도약 위한 CI 리뉴얼

2020-04-14

와이낫미디어CI, (사진출처: 와이낫미디어)

 

 

와이낫미디어는 최근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도입했다.

 

새롭게 교체된 CI는 이야기를 통해 더 많은 시청자를 연결하며 스토리월드를 확장시켜 나가겠다는 와이낫미디어의 포부가 담겼다.

 

볼드한 서체는 믿고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자사의 의지가 담겼다. 기존 CI보다 좁아진 자간과 변형된 획을 통해 역동성과 진취적인 이미지도 추가해 커머스 사업에서 누구나 갖고 싶은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상징성 있고 강렬한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메인 컬러는 주황색으로, '젊음’, ‘도전’, ‘혁신'이라는 키워드를 가진 와이낫미디어를 상징한다. 변경된 CI는 향후 와이낫미디어의 콘텐츠와 SNS, MD 상품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와이낫미디어 측은 "새 CI로 앞으로 WHYNOT이란 네이밍 자체가 브랜드화 되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것이 목표"라며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와이낫미디어 #콘텐츠프랜차이즈 #로고교체 #콘텐츠미디어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