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킥고잉, 서비스 본질을 강조한 신규 BI 공개

2020-04-08

새로운 킥고잉 BI (사진출처: 킥고잉)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킥고잉’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BI는 킥고잉의 서비스 본질을 강조하고 사람과 공간을 연결하는 모빌리티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가로로 길게 뻗은 K라인은 킥보드 모양을 형상화하는 한편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가치를 뜻한다.

또한 ‘kick’의 가독성을 높여 국내 전동킥보드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고유색인 에코민트 컬러는 그대로 유지했다. 도시 풍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도시 미관을 해치지 않는 킥고잉의 친환경적 가치에 맞닿아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BI는 앱과 홈페이지, SNS 등 온라인 채널에 우선 적용했다. 이에 맞춰 앱 업데이트도 진행해 로고를 활용해 킥보드 위치를 나타내고 4가지 종류 기기를 앱에서도 구분 가능하도록 표현했다.

킥고잉 측은 오프라인 영역에도 새로운 BI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사람과 사람, 공간과 공간을 연결하는 킥고잉을 통해 고객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더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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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윤 취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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