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로고부터 패키지까지 새옷 갈아 입는다

2020-03-18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리뉴얼 (사진출처: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2015년부터 4년 연속 두 자리 수의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아이러브요거트는 풀무원다논의 대표 요거트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브랜드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고 맛과 건강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요거트 브랜드’로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브랜드 로고는 이름 중 ‘러브’를 의미하는 빨간색 하트를 강조하며, 패키지는 신뢰도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함유성분인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 등을 하늘색으로 구분하였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에서 아이러브요거트가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청정 발효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임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라며 “앞으로 아이러브요거트는 맛과 건강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_ 유채은 객원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풀무원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패키지디자인 #브랜드리뉴얼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