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잇어워드, 오는 9월 26일까지 ‘2018 잇어워드 서포터즈’ 선착순 모집

2018-09-21

 

 

 

‘2018 잇어워드(itaward)’가 오는 9월 26일까지 ‘2018 잇어워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잇어워드는 2012년부터 대한민국 디자인 각 분야를 대표하는 CEO들이 선정한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 7회째를 맞이했다. 

 

2018 잇어워드 서포터즈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SNS를 활용해 트렌디한 자신만의 방법으로 잇어워드 홍보 활동에 동참하며, 다양한 활동 혜택을 받으면서 디자인 업계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잇어워드 서포터즈에게는 잇어워드 활동 수료증 발급, 디자인팝 강의 초청권, 리딩컴퍼니 업체 탐방 기회, 디아이 매거진 및 소정의 상품 등이 주어지며, 디자인 업계를 리드하는 디자인 관련 각 단체장, 대표, 언론 매체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8 잇어워드 시상식에 초청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온·오프라인 매체 인터뷰 및 기사 송출의 기회도 주어진다. 

 

잇어워드 서포터즈는 선착순으로 20명을 선정한다. 디자인에 관심이 있고 SNS를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학생 및 휴학생, 졸업예정자, 현직 디자이너, 기획자, 마케터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기소개서와 SNS주소를 첨부해 이메일(itaward@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잇어워드 #잇어워드서포터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