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국내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가 선정하는 Design Leader’s Choice, ‘제7회 잇:-어워드’ 개최

2018-08-21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CEO)가 우수한 디자인 작품을 선정, 상을 수여하는 Design Leader’s Choice, ‘잇:-어워드(It-Award)’가 개최된다. 

 

(사)한국디자인기업협회와 디자인정글㈜이 공동 주최하는 잇:-어워드는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로, 디자인기업 간의 지속적인 발전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2011년 제정, 올해 7회째를 맞이했다. 

 

당해 연도 디자인산업에 있어 베스트 디자인 및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잇:-어워드의 응모분야는 제품디자인, 시각디자인, 패키지&용기디자인, 공간환경디자인, 디지털멀티미디어디자인, 서비스디자인, 생활산업디자인 등 총 7분야로, 자사 응모와 디자인 언론매체 기자단 및 디자인 산업 현장 전문가의 추천으로 이루어진다.

 

작품접수는 9월 말까지 잇:-어워드 웹사이트(itaward.or.kr)를 통해 진행되며, 디자인산업을 대표하는 국내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정부 관계자, 디자인 산업계 인사 및 수상자, 한국디자인기업협회 회원사 및 디자인관련 종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질 예정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디자인리더스초이스 #잇어워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