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2748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영상/애니메이션

1400만원

마감

2020-05-11 ~ 2020-06-26

대학(원) 생
한국지역난방공사
공모전 운영 사무국 02-6395-3121
-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kdhccontest.com/
응모주제
  • 동영상 : 한국지역난방공사를 홍보하는 모든 영상물

               · 세부주제 : 집단에너지, 수소에너지 등 신재생에너지, 사업효과 등 기타

 

  • 인쇄광고 : 친환경에너지, 에너지절약
응모부문
  • 동영상 : 실사 영상물 또는 플래시·3D·만화·애니메이션 등의 순수 창작물

 

  • 인쇄광고 : 주제와 부합하는 자유로운 순수창작물
응모자격
  • 전국 대학생(2,4년제)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 팀의 경우 3인까지 인정
시상내역

구 분

인원/팀

상금

비고

동영상

인쇄광고

동영상

인쇄광고

대    상

1

1

2

300만원

200만원

직접수여

최우수상

1

1

2

200만원

100만원

우 수 상

2

2

4

각 100만원

각 50만원

장 려 상

5

5

10

각 30만원

각 30만원

가    작

5

5

10

기념품 증정

우편발송

응모일정
  • 접수기간 : 2020년 5월 11일(월) ~ 2020년 6월 26일(금) 17:00
  • 결과발표 및 시상 : 7월 중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심사기준 및 방법
  • 아이디어의 창의성, 주제와의 관련성, 홍보성, 노력도 및 완성도
제출방법
  • 출품규격

 

  • 동영상
  • - 파일형식 : avi, mp4, wmv(해상도 1,080p 이상)
  • - 규격 : 30초 ~ 1분 30초 미만, 최대용량 300MB 미만
  • - 수상시 원본파일(프로젝트 파일 포함)필수 제출

 

  • 인쇄광고
  • - 파일형식 : jpg, jpeg(해상도 : 400dpi 이상)
  • - 규격 : 370mm x 510mm(세로형) 또는 370mm x 170mm(가로형)
  • - 수상시 원본파일(AI 또는 PSD) 필수 제출
  •         ※ 출품규격을 위반할 경우 심사시 감점

 

  • 출품수량
  • - 미발표 순수 창작물로 개인 또는 팀 단위별 1개 작품
접수방법
  •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 접수, 접수확인, 결과확인(우편접수불가)
  • - 공모전 홈페이지(www.kdhccontest.com)
  • - 접수 시, 작품데이터와 함께 제출

            ※ 이때 파일명은 반드시 출품자의 성명(팀은 대표자명)으로 통일시켜 기입할 것

유의사항
  • 저작권 관련 사항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저작권위원회의 창작물 공모전 가이드라인을 준용하여 적용
  • 기존 작품을 표절·각색·대작·모작한 작품은 응모불가 및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수상 이후라도 취소·회수될 수 있음
  • 출품작 제작과정에서 일어난 저작권, 초상권, 명예훼손 등 출품작에 대한 분쟁 발생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제작자)에게 있음
  • 타 공모전에 동일 작품 또는 유사 작품을 출품하여 수상한 경우 수상이 취소되며, 상금이 환수될 수 있음
  • 든 출품작의 저작권(저작인격권 및 저작재산권)은 응모자(제작자)에게 있으며, 공사는 수상작에 한하여 별도 협의를 통해 저작재산권 중 일부를 양수하거나 이용허락을 받을 수 있음
  • 공사는 별도 협의를 통해 수상작을 공사 홍보목적으로 참고·활용할 수 있음
  •     ※ 홍보를 목적으로 필요한 범위 내에서 수상작의 편집 권한 포함
문의사항
  • 세부 유의사항 및 공모에 관한 모든 사항은 홈페이지에 공지함
  • 공모전 운영 사무국 : ㈜씽굿 02-6395-3121

facebook twitter

#영상공모전 #인쇄물공모전 #인쇄광고공모전 #한국지역난방공사 #디지털영상공모전 #광고공모전 #공공기관공모전 #공기업공모전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6395-3121)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