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5274

sis’LAB “네가 원하던 바로 그 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
제품/패키지

2백3십만원

마감

2018-12-05 ~ 2018-12-31

일반인,대학(원) 생
sis'LAB(시스랩)
박주현 010-8741-4323
sislabisthebest@mk-corp.co.kr
▶ 주제

- 여러분이15개국에 판매하고 싶은 브랜드의 아이디어를 뽑내주세요!
(모집분야: 브랜드 디자인, 화장품 마케팅, 화장품 개발 기획 中택 1) 

▶ 접수방법

- 위에있는 QR코드를 스캔하신후 링크되어있는 서류접수링크를 클릭해 서류 및 작품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작품규격

- 마케팅 지원자 : 규격없음

- 상품개발/기획 지원자 : 규격없음

- 디자인 지원자 : A3사이즈, PDF 형

▶ 시상내역

- 1등: 현금150만원 / 2등: 현금50만원 / 3등: 현금30만원 

▶ 기타사항

1. 주최사를 소개해주세요
sis'LAB은 1989년 송죽알로애, MK universal - 트로이아르케를  걸쳐 3대째 화장품업에 종사하고있는 화장품 전문 회사가 새롭게 런칭하는 언니들의 라이프스타일 연구소입니다. 제일먼저 저희의 전공분야인 화장품 분야로 저희의 시작을 알리려 합니다. sis'LAB은 고객들과의 더 젊고 감각적인 소통을 위하여 홍대지역에 플래그쉽 스토어 및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오프라인스토어, 스파, 카페등이 함께 운영될 예정입니다. 


2. 본 공모전의 취지 및 목적을 적어주세요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브랜드를 함께 만들고자 이 공모전을 주최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이런 브랜드가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이런 화장품이 있으면 좋을텐데.. ' 라며 생각만하셨던 분들의 많은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공모전 가이드라인을 잡지 않은 이유또한 이때문이니 여러분들의 생각과 느낌을 자유롭게 표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공모전을 계기로 시스랩의 창립 멤버가 될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니 많은 길들을 열어놓고 지원해주셨으면 좋곘습니다 :-)  


3. 공모전 도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안녕하세요 sis'LAB입니다 :-) 새로운 브랜드인만큼 공모 참가자 여러분들이 그리고 꿈꾸는 아이디어들이 곧 세계15개국에 판매될 화장품의 용기로, 상품으로, 로고와 함께 판매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에너지 넘치고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나가요!

facebook twitter

#화장품 #화장품회사 #신규브랜드 #신브랜드 #디자인 #브랜드디자인 #용기디자인 #패키지디자인 #로고 #BI #상품개발 #마케팅 #화장품마케팅 #상품기획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10-8741-4323) 또는 이메일(sislabisthebest@mk-corp.co.kr)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