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디자인정글㈜’(이하 ‘회사’라 합니다) 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와 관련하여 회사와 ‘개인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 간의 기본적인 권리와 책임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이트 :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아이디 및 비밀번호) 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합니다.
    • - www.jungle.co.kr
    • - www.campusjungle.co.kr
    • - www.jobjungle.co.kr
    • - www.blackbook.co.kr
2) 이용고객 : 약관에 의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3)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회원

4) 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ID를 부여 받은‘개인회원’을 말합니다.

5) ID(고유번호)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6)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7) 관리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

8)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9) 활동 포인트 : 회사가 별도로 명칭을 부여한 것으로서,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의 활동으로 인해 받게 되는 무료 활동 포인트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2) 이 약관은 정글 웹사이트(www.jungle.co.kr) 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고객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해지) 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2) 각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약관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합니다.

3) 회원이 회사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계약이 우선합니다.

이는 회원들을 보다 잘 이해하고 보다 높은 질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합니다) 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 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신청 당시 웹 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1항의 승낙은 이용신청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확인하고 전자메일 또는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이루어지고 이러한 승낙의 통지가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하면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인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이메일 주소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등을 거쳐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 인증을 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