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어피치와 만난 더 페이스샵, ‘2018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스위트어피치’ 출시

2018-05-09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스위트어피치 컬래버레이션(사진제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스위트어피치 컬래버레이션(사진제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카카오프렌즈와 만났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어피치가 등장하는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스위트어피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것. 어피치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쿠션, 바디, 크림 등 16개의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등장한다. 


어피치 쿠션 케이스는 대표 제품으로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핑크빛 케이스가 특징이며, 스위트어피치 체리블라썸 바디 워시&로션은 엎드려 있는 어피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용기 디자인으로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이밖에도 어피치 기름종이 파우더, 어피치 모노팝 아이즈 등이 출시됐고, 베이비 케어와 선케어 제품에도 어피치의 귀여운 모습을 담았다. 

 

더페이스샵은 “이전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도 더페이스샵의 제품력에 카카오프렌즈만의 캐릭터 특성이 잘 결합되어 인기가 좋았다”며 “어피치 캐릭터는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 컬러와 귀여운 표정이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