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토르:라그나로크〉 한국 개봉 기념, SC제일은행, 마블 ‘토르·헐크’ 체크카드 및 통장 출시

2017-10-23

 

SC제일은행은 마블 캐릭터 토르와 헐크를 모델로 디자인한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사진제공: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마블 캐릭터 토르와 헐크를 모델로 디자인한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사진제공: SC제일은행)


 

마블 캐릭터 ‘토르’와 ‘헐크’를 모델로 디자인한 SC제일은행의 체크카드와 통장이 출시됐다.  

 

지난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협약을 체결한 이래로 마블 및 디즈니 캐릭터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SC제일은행은 지금까지 마블사의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모델로 한 마블 체크카드·통장, 디즈니사의 미녀와 야수,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 곰돌이 푸를 모델로 한 디즈니 체크카드·통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SC제일은행의 마블 체크카드 시리즈 연작인 토르·헐크 디자인 마블 체크카드는 25일 한국에서 개봉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토르:라그나로크〉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POINT’,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 등 3종의 체크카드에 이 디자인이 적용되며 통장의 경우에는 수시입출금통장에 동일한 디자인이 적용된다.

 

마블 체크카드 3종은 스타벅스 20% 할인, CGV 영화관 3천원 할인, 대중교통 10% 캐시백 등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결제계좌를 ‘두드림통장’으로 지정할 경우에는 전국 모든 은행 자동현금입출금기(CD, ATM)에서 현금인출수수료가 조건 없이 면제된다.

 

토르·헐크 디자인 마블 체크카드의 출시에 맞춰 SC제일은행은 11월 말일까지 해당 카드를 20만 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 11월 24일까지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앱 ‘셀프뱅크’에서 마블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마블 스튜디오 영화 〈토르:라그나로크〉 한정판 스냅백 모자와 기념노트를 증정하는 대고객 선물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셀프뱅크’ 앱이나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올해의 SC제일은행의 월 평균 체크카드 신규 발급 실적은 마블 및 디즈니 캐릭터 상품의 판매를 전후로 배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마블 및 디즈니 체크카드·통장은 20~30대의 젊은 금융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 앱과 같은 비대면 채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금까지 마블 및 디즈니 캐릭터 상품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한 고객은 약 30%에 이른다. 

 

마블 및 디즈니 캐릭터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브리즈’, ‘셀프뱅크’ 또는 고객컨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standardchartered.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