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어도비 애드버타이징 클라우드 모바일 앱 출시

2017-10-16

 


 

어도비는 광고주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 환경에서 광고를 관리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모바일 앱인 '어도비 애드버타이징 클라우드 모바일 앱(Adobe Advertising Cloud Mobile Ap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자동화된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가 부상하고 있지만, 이를 관리하는 적합한 광고 기술은 부족한 상황이다. 때문에 광고주는 퇴근 이후 또는 사무실 밖에서는 광고 캠페인을 제대로 관리할 수 없다. 

 

하지만 '어도비 애드버타이징 클라우드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이러한 제약을 해결할 수 있다. 우선 광고주는 모바일 폰이나 태블릿에서 실시간으로 캠페인 성과 및 지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예산 및 노출 수 상한을 미리 설정한 뒤 이에 맞춰 간단하게 캠페인을 활성화하거나 자동으로 중단할 수 있다. 나아가 광고주는 총비용, 노출 수, 웹페이지 및 동영상 광고 시청률, 시청 완료율, 클릭률 등 그동안 데스크톱에서 확인했던 데이터를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브렛 윌슨(Brett Wilson) 어도비 애드버타이징 클라우드 부문 부사장은 "광고주는 디지털 오디오를 통해 소비자의 인구학적 혹은 심리학적 상태는 물론, 특정 순간에 소비자가 느끼는 감정까지도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며 "루비콘과의 파트너십은 광고주들이 평소 소망해 온 각 채널의 광고 비용을 통합해 관리하는 것이 더 빨리 실현되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기존 고객들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어도비 애드버타이징 클라우드 모바일 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www.adobe.com/kr/advertising-cloud.html

facebook twitter

#디지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