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 ‘리틀 프렌즈’ 신제품 공개

2017-05-30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의 어린시절,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의 어린시절, '리틀 프렌즈' (출처: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캐릭터의 어린 시절이 담긴 ‘리틀 프렌즈’시리즈를 공개했다.


카카오프렌즈는 각 캐릭터들의 어린 시절을 상상하여 고유의 성격을 부여했다. 어릴 때부터 듬직했던 아기 사자 라이언, 코감기를 달고 사는 소심한 오리 리틀 튜브, 아이돌을 꿈꾸는 새침떼기 리틀네오 등 프렌즈 캐릭터들의 어린 시절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 익숙해진 프렌즈 캐릭터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리틀프렌즈 시리즈에는 인기상품인 인형과 폰케이스가 포함되었다.

리틀프렌즈 시리즈에는 인기상품인 인형과 폰케이스가 포함되었다. (출처: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리틀 프렌즈 시리즈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포함되었다. 카카오프렌즈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인 25cm 인형과 동전 지갑, 핸드폰 케이스, 노트 등 기본 제품과 함께 파우치, 붕붕카, 스윙볼마커 등 리틀 프렌즈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도 출시되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어린 시절이 담겨 있는 리틀 프렌즈 시리즈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스토어(store.kakaofriends.com)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으로 리틀 프렌즈 시리즈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