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라인&라인프렌즈 디자이너 모집 - 2017 커넥트디자인캠프

2017-01-18

 

커넥트재단이 운영하는 커넥트디자인캠프에서 모바일 메신저 라인과 라인프렌즈의 신입 디자이너 채용을 위한 3주간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커넥트디자인캠프는 네이버의 비영리 교육재단인 커넥트(Connect) 재단에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캠프는 IT업계와 예비 디자이너의 성장을 위해 현장 중심의 디자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쿠팡, 카카오, SK플래닛 등 다양한 IT관련 기업 및 스타트업과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커넥트디자인캠프는 2017년 첫 프로그램으로 라인(Line)과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디자이너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모집인원은 브랜드 디자이너와 캐릭터 디자이너 각 10명으로, 전공에 상관없이 2012년 2월 졸업자부터 2017년 2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할 수 있다. 졸업 5년 내 경력자도 지원 가능하다.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포트폴리오와 사전과제를 1월 3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사전과제는 각 모집 부문에 맞는 내용이 주어진다. 1차 심사 결과는 2월 20일에 발표되며, 1차 합격자는 2월 21일과 22일, 이틀 중 정해진 시간에 인터뷰 심사를 받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2월 24일에 발표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6일부터 3월 24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캠프에 참여하게 된다. 캠프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핵심 교육을 받은 후, 라인플러스와 라인프렌즈가 제안하는 실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개인 멘토링을 받아 결과물을 발표해야 한다. 이 중 우수 평가를 받은 참여자에게는 라인플러스와 라인프렌즈의 인턴십 및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IT관련 디자인 교육뿐만 아니라 라인과 라인프렌즈의 신입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2017 커넥트디자인캠프는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접수 및 캠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커넥트디자인캠프 블로그( blog.naver.com/connect_design)를 참고하면 된다.


에디터_ 허영은( yeheo@jungle.co.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