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실무 중심의 모바일&웹 기획 입문서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웹 기획〉

한빛미디어 | 2016-09-01

 

웹 기획의 기본을 다룬 책〈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웹 기획〉(사진제공: 한빛미디어)

웹 기획의 기본을 다룬 책〈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웹 기획〉(사진제공: 한빛미디어)

 

 

기획자의 생생한 현장 노하우와 서비스 분야별 웹사이트 기획 팁을 담은 책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웹 기획〉이 출간되었다.

최신 기술 정보와 트렌드가 차고 넘치고, 정보 홍수를 넘어 정보 공해의 시대가 된 지금, 모바일&웹의 UI·UX를 다룬 가이드나 기획 트렌드를 다룬 책 역시 많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웹 기획의 기본을 다룬 정보는 찾기 쉽지 않고, 초보 기획자가 기획을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는 오히려 줄었다.

한빛미디어가 출간한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웹 기획〉은 웹과 기획의 기본을 다뤄 처음 웹 기획을 접하는 기획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책이다. 실무 기획자로 다년간 근무한 세 명의 저자는 기본 상식과 실전 노하우를 초보 기획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준다. 또한 앞으로 전개될 직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함께 전달한다.

UX·UI에만 초점을 맞춘 다른 웹 기획 설명서와 달리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웹 기획〉은 ‘기획의 기본’을 강조한다. 트렌드나 기술이 아닌 기본을 익히는 방법을 독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 업무 역량을 키워주는 실무 적용 사례, 기획자의 생생한 현장 노하우, 서비스 분야별 웹사이트 기획 팁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또한 저자들은 실무에서 기본으로 사용하는 도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스토리보드 작성 가이드와 기획자의 성장을 위한 노하우와 방향을 제시한다. 실무를 통해 웹 기획의 기본을 설명하는 책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웹 기획〉은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서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모바일&웹 기획자를 꿈꾸는 입문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 8천 원이다.

 

 

facebook twitter

#서적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