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에이즈 바로알고 건강하게 예방해요, ‘제12회 에이즈 예방 광고공모전’ 개최

2016-06-24

 


 

(사)한국에이즈퇴치연맹과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가 ‘제12회 에이즈 예방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에이즈 예방 광고공모전’은 에이즈를 바로알고 에이즈에 대한 편견을 없애며 건강하게 에이즈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의 응모주제는 ‘에이즈 바로알기’, ‘HIV/에이즈 검사 활성화(조기검사, 신속검사)’, ‘에이즈에 대한 차별·편견 해소’, ‘에이즈 예방 캠페인’으로, 기획서 부문, 영상 부문, 인쇄 부문으로 구성된다. 

 

기획서 부문은 30장 내외의 홍보, 프로모션 등 마케팅 방안을 중심으로 한 전략 기획안을 제출하면 되고 분야별 독립기획서 외 커뮤니케이션 믹스 전략 기획서도 가능하다. 영상 부문은 2분이내의 TV광고, 단편영화, 애니메이션 등 자유형식으로 이루어진 홍보/캠페인 영상을 제출하면 되고 인쇄 부문은 A2사이즈로 전국 보건소 및 에이즈관련 단체 등에서 활용될 공익 포스터(지면광고 인쇄물) 디자인을 제출하면 된다. 

 

개인 및 팀(2~4명)으로 참여가 가능하고 고등부(17~19세)와 일반부(대학생 및 일반인)로 응모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7월 1일(금)부터 9월 30일(금)까지로 온라인(www.aidscontest.or.kr)으로 접수할 수 있다. 

 

공모전 대상 수상 1팀에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최우수상(일반부 3팀/고등부 3팀)에는 각 100만원, 우수상(일반부 6팀/고등부 3팀)에는 각 50만원, 장려상(일반부 9팀/고등부 9팀)에는 각 10만원, 각 부문별 입선팀 10명에는 상장이 지급될 예정이다. 수상자가 발표는 오는 10월에 이루어지며 시상식 및 전시는 11월 중 개최될 예정이다. 

www.aidscontest.or.kr 


문의 02-2143-5870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