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샘이펙스 비츠, 최적화된 업무공간 위한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플롯’ 출시

2016-05-30

 

한샘이펙스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플롯을 출시했다.(사진제공: 한샘)

한샘이펙스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플롯을 출시했다.(사진제공: 한샘)


 

㈜한샘 계열사 ㈜한샘이펙스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VIITZ)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플롯(FLOT)’을 출시했다.

 

플롯(FLOT)이라는 이름은 영어 ‘fit(맞추다)’과 ‘lot(공간)’의 합성어로 신체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공간이 주는 가치라는 브랜드 의미를 지닌다. 

 

사용자 신체와 업무조건을 고려한 높이조절 책상 시리즈로 세계적인 전동 프레임 선두업체 덴마크 리낙스社의 전동모터를 적용, 우수한 조작성과 안전기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높낮이 조절 데스크는 하부 메커니즘 구성이 가장 중요한 품목인 만큼 최고의 부품을 적용했다. 국내 제품 최초로 하부프레임이 원터치 조립방식(K&C방식, kick & click) 구조로 이뤄져 깨끗한 마감은 물론, 프레임 자체 전선수납, 프레임길이 확장 기능 등 사용 편의성도 갖췄다. 

 

플롯은 일반형, 고급형으로 구성되며 고급형에는 원하는 높이를 기억하는 ‘디지털메모리얼스위치’와 높이조절 시 장애물을 인지하면 충돌을 방지해 주는 기능도 포함돼 있다. 

 

따뜻하고 선명한 컬러의 자연스러운 천연나무 색상 톤을 적용해 사용자가 산뜻한 분위기를 느끼고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안전성을 고려해 데스크 모서리 전면부를 라운드로 처리, 부드러운 느낌도 선사한다. 더불어 스마트폰무선충전기, 멀티탭, 수직전선덕트, PC홀더, 푸쉬펜슬트레이 등 다양한 옵션 적용을 통해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기능에 대한 호평을 받으며 출시 1개월 만에 미국 수출 약 64만 불의 성과를 낸 플롯 제품 체험은 전국의 한샘비츠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www.hanssem.com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