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퍼시스 오피스 트렌드 세미나 ‘Office we love’ 특별 초청 페이스북 이벤트

2016-04-25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퍼시스 신제품 런칭 세미나’의 특별 초청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퍼시스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런칭 세미나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는 응모자 중 선착순 총 100명(1인 2매)에게 오피스 트렌드 세미나 및 사무공간 테마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입장 티켓을 증정하는 것으로 ‘퍼시스 신제품 런칭 세미나’는 오는 5월 4일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다. 

 

‘Office we love’라는 제목의 세미나는 ‘우리가 살아가는 오피스, 우리가 사랑하는 오피스’라는 부제로 세계적인 컬러 트렌드 회사인 프랑스의 넬리로디(Nelly Rodi)사와 협업을 통해 국내 환경에 맞춰 개발한 최신 사무환경 트렌드를 소개하며 다채로운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 전시도 마련한다. 

 

사무환경 트렌드 세미나에서는 ‘좋은 사무공간이 사람을 행복하게 하고, 행복한 사람이 조직을 성장하게 한다’는 퍼시스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넬리로디(Nelly Rodi)사와 협업, 연구한 최신 오피스 트렌드를 비롯해, 기능적인 측면을 넘어서 감성과 이야기가 담긴 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는 사무공간을 반영한 신제품 기획 및 개발 과정에 대해 퍼시스 R&D 센터에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층별 테마 특별 전시존에서는 맞춤형 오피스 시스템 가구 ‘인에이블(enAble) & 인라이트(enLite)’ 시리즈를 비롯해 ‘얼라인(Align)’, ‘비콘(BeConn)’, ‘스퀘어(Square)’ 시리즈 등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사무환경 트렌드에 적합한 다채로운 스타일의 사무가구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퍼시스의 사무가구 솔루션은 넬리로디 외에도 건축설계 및 오피스 디자인 글로벌 기업 겐슬러(Gensler)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사무공간의 변화 및 동향을 반영하여 도출된 콘셉트들이 반영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퍼시스는 “최근 오피스 개념이 조직 구성원들이 모여 성공적인 과정과 성과를 만들고 함께 나누는 공간을 넘어, 동료와 호흡할 수 있는 일하기 좋은 곳, 일과 생활이 조화로움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런칭 세미나는 미래형 사무공간 트렌드 및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퍼시스 신제품 런칭 세미나’ 특별 초청 페이스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퍼시스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fursys.com 

 

퍼시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fursys.official...

퍼시스 블로그 blog.fursys.com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