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네이버 키워드광고 ''클릭 초이스'' 공식 대행사 선정
2008-09-08
네이버 키워드광고 ''클릭 초이스'' 공식 대행사 선정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이 네이버의 키워드 광고 ''클릭초이스 click choice'' 공식 대행사로 선정되었다. 클릭초이스는 네이버의 대표적인 키워드 광고상품 중의 하나로, 클릭이 발생할 때 마다 광고비를 지불하며, 키워드의 추가와 삭제, 순위조정, 노출 등을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유용한 광고상품이다.
이번 선정은 공정을 기하기 위해 서류와 실사, pt 등 까다로운 선정과정을 거친 후에 최종 결정 되었다.
디지털다임은 구글과 오버츄어에 이어 네이버의 공식 키워드 광고 대행사로 선정됨으로써 대부분의 포털사이트를 매체로 한 키워드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선정으로 키워드 광고 영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