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포트폴리오] NISSAN KOREA

2007-10-10




그동안 인피니티로 먼저 국내 시장에 들어왔지만 최근 들어 '큐브'등 닛산 자동차에 대한 국내 소

비자들의 관심이 더 높아지면서 닛산코리아에서 신규 사이트를 런칭하였다.

'SHIFT_' 변화 라는 마케팅 키워드를 주축으로 닛산의 역사와 기술 디자인과 인간 그리고 그린 프

로그램 의 기본적인 내용으로 구성 되어, 1년간은 프리런칭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상 하단의 글로벌 웹 스타일 가이드를 지켜가면서 타 글로벌 닛산과는 차별화 되는 2D를 이용한

영상의 느낌으로 표현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