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원미디어 ‘스폰지밥의 우당탕탕 시간여행전’ 개최

2023-08-19

스폰지밥의 우당탕탕 시간여행전 포스터(사진제공: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니켈로디언의 ‘스폰지밥의 우당탕탕 시간여행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라마운트 컨슈머 프로덕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열리는 본 전시회는 오는 8월 12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열릴 예정이다.

 

‘스폰지밥의 우당탕탕 시간여행전’은 2020년 열린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에 이은 또 하나의 감동 전시로, 이번 전시는 총 11개의 다양한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키니시티의 행복한긍정맨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게살버거의 비법을 찾기 위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오가는 시간여행을 담고 있다.

 

현장에서는 니켈로디언의 네모바지 스폰지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간여행 관련 인기 에피소드에 등장한 눈이 호강하는 공간적 비주얼로 대중을 맞이할 예정이다. 

 

더불어, 더 큰 재미를 위해 스핀오프 시리즈인 ‘스폰지밥의 코랄캠프’에서 영감을 받은 모험도 선보인다. 특히 소장 욕구를 부르는 전시 한정판 상품과 전시장을 가득 메운 다양한 이색 포토존들도 마련되어 있는 만큼 국내 스폰지밥 팬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8월 5일부터는 전시 장소에 위치한 스폰지밥 테마 카페에서 비키니 시티 음식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만점 메뉴들이 판매된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2020년,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면서 인기리에 진행되었던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1탄 전시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서 올해에는 ‘스폰지밥의 우당탕탕 시간여행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전시 #테마전시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