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 통합 브랜드 ‘스윙 유어 드림' 공개

2023-06-24

 ‘스윙 유어 드림' BI(사진제공: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은 사회공헌 통합 브랜드 ‘스윙 유어 드림(Swing your dream)’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Swing your dream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로 기존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 캠페인 슬로건을 골프, IT, 문화, 나눔의 그룹사 사회공헌 활동 전 영역으로 확장, 통합한 것이다.

 

특히, 골프존뉴딘그룹은 사회공헌 통합 브랜드를 출범하며, 글로벌 골프 플랫폼 기업으로서 IT기술력을 활용한 디지털 교육 분야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이번 그룹사 통합 CSR BI 발표를 기념하며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디지털 싱글 앨범 ‘Swing Your Dream’을 이달 말에 발매할 계획이다. 

 

이번 앨범에는 2018년 2월 창단 이후 5주년을 맞이한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단원들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은 뮤지컬 장르의 노래 3곡이 수록된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 관계자는 “소외계층 이웃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사회공헌 통합 BI를 발표했다”며 “글로벌 골프 플랫폼 기업의 기반을 이루는 골프, IT, 문화, 나눔을 통해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골프존뉴딘그룹 #브랜드 #슬로건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