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반도건설, 유보라 BI 리뉴얼

2022-07-14

유보라 신규 BI(사진제공: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2016년 유보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리뉴얼 이후 6년 만에 새로운 BI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규 BI는 직사각형을 활용해 보다 미니멀하게 표현한 'U'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주고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는 다크 네이비를 사용하여 품격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표현했다.

 

유보라의 이니셜 U는 삶의 주체인 'You'를 의미하며, 심볼의 중앙 사각형에서 양쪽으로 뻗어나가는 직사각형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한하게 변화하고 확장하는 집을 상징한다.

 

곧은 직선 이미지를 통해 '삶과 사람, 집에 대한 바른 중심'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고, 3개의 직사각형이 맞닿아 '고객중심, 생활중심, 바른중심'이라는 유보라의 세 가지 핵심가치를 이미지로 형상화했다.

 

반도건설은 신규 BI와 심볼을 향후 모든 디자인에 빠르게 적용할 계획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로 고객들에게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고객(U)에게 최고 혹은 전부(Best or All)가 될 주거공간이자 그 이상의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만들어 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유보라 #ubora #bi #반도건설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