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MBC에브리원, 개국 15주년 맞아 슬로건·브랜드 개편

2022-04-27

MBCevery1 브랜드 이미지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MBCevery1이 개국 15주년을 맞아 슬로건과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

 


MBC에브리원은 개국 15주년을 맞아 MBC플러스의 비전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Contents Creator’를 기치로 새롭게 ‘모두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이번 개편은 MBC에브리원이 15년 동안 지켜온 가치를 발전시켜 꾸준한 투자를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킬러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TV를 넘어서 글로벌 OTT, 디지털 등 다변화된 플랫폼을 통해 에브리원 콘텐츠를 접하는 시청자에게 ‘행복한 Contents Creator’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기 위함이다.


MBC에브리원을 통해 국가, 언어, 문화를 뛰어넘어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즐거움이 전달되고 사람과 사람이 서로의 즐거움을 공유하며, 모두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채널로 성장하려는 의지를 담았다.


네트워크 디자인도 이에 맞게 시그니처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채널명의 ‘1’을 ‘문’으로 형상화한다. ‘즐거움을 전달하는 단 하나의 문’의 의미를 담아 즐거움에 대한 공유와 소통을 표현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슬로건 #브랜드 #브랜딩 #로고 #리뉴얼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