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마트, 유명식당 상품을 브랜드화한 ‘인생맛집’ 공개

2021-11-07

전국 유명식당 상품을 담은 이마트의 새로운 브랜드 ‘인생맛집’(사진출처: 이마트)

 

 

이마트가 네이버와 함께 전국의 유명 식당의 상품을 브랜드화한 '인생맛집'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마트와 네이버는 올해 7월부터 네이버 푸드윈도에 입점한 전국의 다양한 맛집들의 참가 지원을 받아 경쟁력 있는 상품을 '인생맛집' 브랜드로 개발하는 '지역명물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에 최초 출시되는 '인생맛집 통나무집 닭갈비 밀키트'는 지역명물챌린지에 진행에 앞서 사전 기획된 제품이다.

 

사전기획 제품인 '인생맛집 통나무집 닭갈비 밀키트'는 춘천의 유명 닭갈비 식당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것으로, 전국의 이마트 매장, SSG닷컴, 네이버 이마트몰 장보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이마트와 네이버는 지역명물챌린지를 통해 순대실록 본점, 일산교자, 명륜쭈꾸미, 미가들깨수제비, 대추나무집 등의 상품 6개를 최종 선정하고 밀키트 및 가정간편식 상품화도 검토에 들어갔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 피코크의 상품 개발 노하우와 지역 우수상품의 결합을 통해 전국의 ‘인생맛집’을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고객과 소상공인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상생협력 모델로 꾸준히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마트 #네이버 #유명식당 #브랜드화 #인생맛집공개 #지역명물챌린지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