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우건설, 브랜드 철학 반영한 푸르지오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

2021-06-07

푸르지오 TV광고 스틸컷, PRUGIO for Wome (사진출처: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브랜드 리뉴얼 이후 세 번째로 푸르지오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선보인다.

 

대우건설은 이번 광고캠페인이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낯설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로 시각화하여 기존 아파트 광고에서는 보지 못했던 독특한 영상미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를 통해 푸르지오의 브랜드 정체성을 고객들이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의도이다.

 

‘PRUGIO for Women’편과 ‘PRUGIO for Men’편 등 여성모델과 남성모델이 각각 출연하는 두 편의 광고가 방송될 예정이다.

 

기존 아파트 광고가 ‘여성’의 생활공간으로서의 모습이 주로 연출되었던 것에 비해 ‘여성’과 ‘남성’ 모두의 생활공간으로서 아파트가 지닌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각각의 개별 광고로 제작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2019년에 리뉴얼된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데 가장 큰 공을 들였다”며, “앞으로도 푸르지오가 고객의 삶 본연의 고귀한 가치를 존중하는 주거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푸르지오브랜드 #브랜드철학 #NaturalNobility #광고캠페인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