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유니티, ‘유니티 포 휴머니티 서밋 2020’ 개최

2020-09-17

유니티 포 휴머니티 서밋 2020 (사진제공: 유니티)


유니티 테크놀로지스가 실시간 3D 기술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크리에이터들의 경험과 통찰력을 공유하는 컨퍼런스인 '유니티 포 휴머니티 서밋 2020(Unity for Humanity Summit 2020)'를 10월 21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유니티 포 휴머니티 서밋 2020은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사회와 지구에 긍정적이며 의미 있는 영향을 주는 경험을 어떠한 방식으로 구축하고 있는지 소개하는 온라인 무료 컨퍼런스로, '크리에이터는 사회 변화를 위해 노력하는 혁신가(Creators are Changemakers)'라는 주제 하에 올해 처음 개최된다.

실시간 3D 그래픽 기술이 사람들의 배움과 일하는 방식, 창작물의 규모를 혁신하는 가운데, 이번 행사에서는 유니티의 기술을 통해 사회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세상을 변화시켜온 전 세계 크리에이터와 사회 활동가, 비영리단체, 브랜드 및 자선가들이 참여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크리에이터들의 배움과 연결을 돕고 그들의 작품을 기념하는 한편,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활동에 더 많은 이들이 동참하도록 영감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김인숙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유니티는 '우리는 크리에이터가 더 많아질수록 세상은 더 나아진다고 믿는다'란 가치 아래 세상을 긍정적인 곳으로 만드는 크리에이터들을 도우며 이들이 스스로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며 "이번 '휴머니티 서밋 2020'은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과 각 분야 리더들, 전문가들이 함께 유니티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유니티 #유니티포휴머니티서밋 #크리에이터 #컨퍼런스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