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엑스포디자인그룹, 충무공 탄신일(4월 28일) 맞아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 발표

2020-04-29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 (출처: www.facebook.com/x4design)

 

 

엑스포디자인그룹은 4월 28일 충무공 탄신일을 맞이하여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를 공개하였다.

 

충무공 이순신 장군은 수많은 역경과 난관을 돌파하여 외세로부터 나라를 구한 영웅으로, 한국인이 가장 존경하는 위인으로 꼽히며 오늘날까지 국민들에게 역사를 바꾼 위대한 장군으로 기억되고 있다.

 

충무공 이순신 캐릭터 (출처: www.facebook.com/x4design)

 

 

이번에 새롭게 개발한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는 우리 민족을 위기에서 구한 역사 위인 이순신장군을 형상화하였고, 귀여운 외형으로 친근함을 주면서도 당당한 자세와 표정을 통해 성웅(聖雄)의 기개와 든든함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는 국가적 위기인 코로나19 시국을 맞아 이순신장군의 리더쉽을 본받아 다함께 이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나가고자 하는 의지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응원과 용기를 주기 위해 개발되었다.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는 위인 소재의 캐릭터를 통해 대한민국 역사에 대한 재미와 매력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DIY(조립형) 제품으로 직접 접어 만들 수 있도록 제작돼 아이들에게는 동작 원리 학습 및 애착 형성 등 사회성 교육의 효과를 제공하고, 가족간에는 공동 작업을 통한 소통의 계기를 마련해 주는 등 여러가지 기능을 경험시켜주는 상품으로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엑스포디자인그룹은 충무공 475주년 탄신일을 기념하여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발표와 함께 다양한 전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 개발된 '세종대왕 페이퍼토이'와 함께 공익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엑스포디자인그룹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x4desig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페이퍼토이 #충무공이순신 #이순신캐릭터 #충무공탄신일 #엑스포디자인브랜딩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