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정글 SNS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이전 전체메뉴

컬쳐 | 뉴스

대림산업, 프리미엄 브랜드 '아크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03-10

대림산업 '아크로' BI 활용 예시 (사진출처: 대림산업)

 

 

대림산업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가 독일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 2020’의 커뮤니케이션 부분 브랜딩 본상을 수상했다.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는 국내 최초의 수상이다.

 

아크로는 지난해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 ‘The Only One’을 반영해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주거브랜드로의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메인 컬러는 본질에 가까운 색 ‘아크로 Black’과 모든 가능성을 발산하는 무한의 색 ‘아크로 White’로 절대적인 상징을 뜻하며, 이를 연결하는 ‘아크로 Gray’를 통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완성해 선망의 대상이 되는 주거 경험과 독보적인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한다.

 

아크로의 BI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존재 가치를 강조하면서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전달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아크로의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방증”이라며 앞으로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_ 유채은 객원기자(yce@jungle.co.kr)

#대림미술관 #아크로 #독일디자인어워드 #하이엔드주거브랜드 #브랜딩 #미니멀리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

    이전

    facebook kakao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