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라인프렌즈, 차원이 다른 귀여움 ‘BT21 BABY’ 테마 컬렉션 글로벌 론칭

2020-03-06

라인프렌즈 BT21 BABY 키비주얼 (사진제공: 라인프렌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극강의 귀여움, 차원이 다른 귀여움을선보일 ‘BT21 BABY’ 테마 컬렉션을 글로벌 론칭한다. 

 

 

라인프렌즈의 ‘BT21 BABY’ 테마 컬렉션 (사진제공: 라인프렌즈)

 

 

BT21 BABY 테마는 BT21 캐릭터가 작고 어려진 모습으로, 곁에 두고 싶을 만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그동안 다양한 테마의 BT21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온 라인프렌즈는 이번 BT21 BABY 테마를 통해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은 귀여움을 전달,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의 ‘BT21 BABY’ 테마 컬렉션 (사진제공: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는 BT21 BABY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출시 전부터 전 세계 MZ세대들의 관심을 받았다.  

 

BT21 BABY 탄생 이후의 스토리는 ‘비 어 스토리텔러(Be A Storyteller)’를 통해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비 어 스토리텔러’는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 공유하는 참여형 온라인 챌린지로, 오는 3월 11일부터 진행된다.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된 BT21 BABY 탄생 스토리의 뒷이야기를 참가자가 직접 상상해 카툰 형식으로 그린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BT21BABY, #BeAStoryteller, #BT21)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작은 BT21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2주 동안 소개되며, BT21에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을 보내준 참가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작년 BT21 BABY를 테마로 한 일부 제품이 공개되었을 당시 전 세계에서 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많았다. 이에 힘입어, 더욱 극대화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담은 컬렉션 라인업으로 글로벌 론칭을 하게 됐다”라며 “BT21 BABY 테마 제품뿐만 아니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챌린지를 통해 더욱 많은 전 세계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테마 컬렉션은 3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에서 선 출시됐으며, 이후 미국, 대만, 유럽 순으로 글로벌 론칭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 및 단편 애니메이션은 BT2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월 9일부터는 BT21 BABY 캐릭터를 활용해 나만의 스틸 이미지(짤, meme·밈)를 제작할 수 있는 ’BT21 MEME MAKER’도 이용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인프렌즈 #BT #테마컬렉션 #비어스토리텔러 #애니메이션 #베이비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