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릴랑드보떼, 로고 리뉴얼로 새로운 도약

2020-03-06

릴랑드보떼 CI (사진출처:릴랑드보떼)

 

 

릴랑드보떼가 지난달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였다.

 

이번 브랜드 로고 리뉴얼은 릴랑드보떼의 본질적인 요소가 더욱 선명하게 부각되었다.

 

기존 로고에서 사용하던 릴랑드보떼의 첫 글자 'L'을 그대로 사용해 그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은 기업 자체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육각형에 둘러 쌓여있는 이미지로 시간이 지날수록 단단해진 릴랑드보떼의 기업 정신을 표현했다.

 

또한 'L' 로고와 육각형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연출로 딱딱한 느낌을 탈피해 편안함과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릴랑드보떼의 심볼 컬러인 라벤더 컬러와 화이트 컬러 역시 그대로 적용되었으나 입체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한층 디벨롭된 모습을 보여준다.

 

로고 선정 과정에서는 직원들의 의견도 적극 반영되었다고 알려졌다. 2016년부터 시작된 릴랑드보떼는 로고 교체를 통해 2020년 임직원 모두가 새롭게 변화하겠다는 계획이며, 새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추후 릴랑드보떼의 공식 사이트와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글_ 조준혁 객원기자(jjh@x4design.co.kr)
 

facebook twitter

#릴랑드보떼 #로고 #리뉴얼 #도약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