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현대 L&C, 편의성 고려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 선보여

2020-02-04

현대L&C가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선보인다.(사진제공: 현대L&C)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lnc.com)를 개편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팁, 국내외 인테리어 전시회 리뷰 등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고객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는 ‘마이로그’ 기능을 추가해, 이를 통해 로그인한 고객들이 홈페이지 제품 소개 코너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담고, 해당 제품 정보를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이 리모델링 예상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간편견적 기능도 추가했다. 고객들이 제품과 공간(집 전체나 방)의 면적을 입력하면 예상 시공 비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으로, 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리모델링 전문 상담도 바로 예약할 수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는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손쉽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현대L&C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L&C는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홈페이지 #리뉴얼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