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다양한 가구와 홈퍼니싱 제품 선보이는 ‘2019 수원 가구박람회’, 12월 개최

2019-10-31

‘2019 수원 가구박람회’ 포스터(사진제공: 네모전람)

 

 

‘2019 수원 가구박람회(Home Furnishing & Deco Fair)’가 오는 12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간 광교 수원컨벤션센터(SCC)에서 개최된다. 

 

‘2019 수원 가구박람회’는 경기 남부권 소비자들에게 가구와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들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한 가구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수원, 용인, 오산, 동탄에 거주하는 20~50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디자인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인테리어 소품, 테이블웨어, 홈 가전제품이 전시돼, 최신 트렌드 가구에 대한 지역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네모전람은 “그동안 수원과 주변지역에 전문 전시회장 부재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과 최신 가구정보를 전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올해 4월에 개장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2019 수원 가구박람회가 수원 지역의 새로운 가구 트렌드 확산과 소비시장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가구 전시 및 판매를 중점으로 여타의 건축, 인테리어소품, 수공예품 전시회와는 차별화된 업체와 제품 구성을 통해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구입할 수 있는 알찬 행사가 될 것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deco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수원가구박람회 #가구 #홈퍼니싱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