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정글 SNS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이전 전체메뉴

패션 | 뉴스

MCM, 뉴컬러 ‘윈터 모스’ 컬러 출시

2019-06-18

MCM 윈터 모스 비세토스 라인(사진제공: MCM)

 

 

MCM이 가을/거울 시즌을 위해 담백한 자연의 활기를 담은 윈터 모스(Winter moss) 컬러를 출시, 전세계 매장에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윈터 모스는 겨울철의 짙은 이끼를 연상시키는 낮은 채도의 녹색에 녹음을 비추는 한 줄기의 빛을 연상시키는 오렌지색으로 대비를 준 것이 특징으로, 흙, 나무 등 자연을 닮은 뉴트럴 톤이 특징인 ‘얼씨(Earthy)’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본래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오렌지 로고와 스트랩을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차분한 숲과 활기찬 캠핑 등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활동이 원활한 제품군에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MCM은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한 7~8월을 맞아 백팩, 벨트백, 위켄더 백 등 핸즈프리 제품군에 뉴컬러를 반영, 선보일 예정이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간결하고 담백한 자연의 활기찬 모습을 그려낸 윈터 모스 컬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는 자연친화적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라며 “차분한 녹색 색상에 활동적인 포인트를 더한 오렌지 색상으로 밀레니얼 세대 및 Z세대들이 MCM의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진취적인 비전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MCM #윈터모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

    이전

    facebook kakao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