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정글 SNS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이전 전체메뉴

패션 | 뉴스

비비와이비, 여름 시즌 맞아 ‘비비와이비×블리다’ 비치 겸 데일리 로브 출시

2019-05-28

비비와이비×블리다 비치 겸 데일리 로브(사진제공: 비비와이비)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비비와이비(BBYB)가 아트웍 디자이너 브랜드 블리다(VLEEDA)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로브 라인을 선보인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새로운 것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비비와이비는 19SS 컬렉션에서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 아느작(A.neujac)과의 컬래버를 통해 핸드메이드 귀걸이 4종을 출시했다.  

 

비비와이비의 19 썸머 캡슐 컬렉션 ‘LETTERA ESTIVA(a Summer Letter)’는 한 폭의 시적 낭만을 담아낸 영화 〈IL POSTINO(일 포스티노)〉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시와 사랑, 인생의 메타포를 아름답고 낭만적으로 재해석해 여름 편지를 전달하는 우체부를 비비와이비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블리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비비와이비×블리다 비치 겸 데일리 로브 2종은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웨이브 로브(Blue Wave Robe), 상큼한 열대과일을 담아낸 리치 맥시 로브(Litch Maxi Robe)로, 매 시즌 다양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내는 비비와이비의 콘셉트와 블리다의 19SS 콘셉트인 '휴식'의 아트웍 패턴이 이루어낸 다채로운 컬러 조합이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비비와이비×블리다 비치 겸 데일리 로브 여유로운 크루즈, 휴양지 룩으로 안성맞춤이며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비비와이비의 김지용 디렉터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블리다의 '휴식' 그래픽을 활용한 이번 협업 상품인 로브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2030세대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며, 예술 작품을 입은 듯한 기분을 선사할 것”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트렌디하며 유니크하며 다채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라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비비와이비블리다 #비치겸데일리로브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

    이전

    facebook kakao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