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LG생활건강, LG트윈스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출시

2019-04-26

이자녹스가 출시한 LG트윈스 에디션 X2D2 옴므 모이스춰라이저(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프로야구단 LG트윈스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이자녹스 X2D2 옴므 2종에 LG트윈스 유니폼 디자인을 적용시켜 색다르게 디자인했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LG트윈스의 미니어처 유니폼을 함께 증정, 화장품을 다 사용한 후 공병에 미니어처 유니폼을 입혀 특별한 굿즈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미니어처 유니폼의 등번호로는 LG트윈스가 창단한 해이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90을 의미하는 숫자 90번이 새겨져 있다.

 

이자녹스 X2D2 옴므는 남성 전문 주름·미백 2중 기능성 라인으로, X2D2 옴므 애프터쉐이브는 LG트윈스의 그레이 컬러 유니폼으로, X2D2 옴므 모이스춰라이저는 핀 스트라이프 유니폼으로 디자인됐다. 

 

이자녹스는 “프로야구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팬덤에 맞추어 굿즈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에디션은 제품부터 미니어처 유니폼, 케이스까지 LG트윈스의 디자인을 입혀 LG트윈스 팬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특별에디션 #엘지트윈스 #이자녹스옴므엘지트윈스에디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