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영롱하게 빛나는 언리시아의 ‘겟 루스 글리터 젤’

2019-03-20

 

겟 루스 글리터 젤(Get Loose Glitter Gel)(사진제공: 언리시아)

 


오는 3월 27일,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제품 ‘겟 루스 글리터 젤(Get Loose Glitter Gel)’을 출시한다.


언리시아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겟 루스 글리터 젤’은 큰 입자의 글리터가 들어가, 영롱한 데일리 메이크업과 화려한 메이크업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라인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Nº2 스탈릿 체이서(Starlit Chaser)는 영롱한 별빛이 돋보인다. 고정력과 지속력이 강해 가벼운 물 튀김이나 땀에 지워지지 않는 반면, 간편한 클렌징이 강점이다.

 

또한, 투명한 케이스에 홀로그램으로 'Get Loose Glitter Gel'을 새겨낸 보틀디자인이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겟 루스 글리터 젤(Get Loose Glitter Gel)(사진제공: 언리시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언리시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신규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제품 구매자에게는 홀로그램 파우치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3월 29일에는 하우스 뮤직 클럽 LIVIN’의 Wave Party에서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언리시아 #코스메틱 #화장품용기 #글리터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