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제냐, 19 봄/여름 시즌 ‘결정적 순간’ 광고 캠페인 공개

2019-03-07

‘결정적 순간’ 캠페인' 보이드 홀브룩 (Boyd Holbrook)(사진제공: 제냐)

 

 

지난 2017년 봄/여름 시즌, 세계적인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드니로와 함께 첫 선을 보인 제냐의 ‘결정적 순간’ 캠페인 프로젝트는 매 시즌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방향성에 중점을 둔 감성적인 메시지와 진정성 있는 이야기로 큰 반향을 일으킨바 있다. 

 

이번 2019년 봄/여름 시즌은 이 캠페인의 마지막으로 ‘세계가 곧 무대(All the World’s a Stage)’라는 세 편의 시리즈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아이 엠 러브’ 등의 영화로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이탈리아 영화 감독, ‘루카 구아다니노(Luca Guadagnino)’가 촬영을 도맡아 마치 영화와 같은 영상을 완성하였다. 

 

감독은 '세계가 곧 무대'라는 밀라노를 배경으로 한 세 개의 영상 시리즈를 통해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동시대적인 애티튜드와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다양한 면모를 카메라에 담아내었다. 일상의 행동과 결정이 우리가 누구인지를 규정하듯, 세 명의 배우가 일상의 룩을 고르는 사적인 시간을 보여주며 우리가 어떤 사람인지를 나타내는 '결정의 순간'을 조명한다.

 

 

‘결정적 순간’ 캠페인' 안드레 홀랜드(Andre Holland)(사진제공: 제냐)

 

 

시리즈에 등장하는 세 명의 배우, 보이드 홀브룩(Boyd Holbrook)과 안드레 홀랜드(Andre Holland), 윌리엄 챈(William Chan) 또한 현대적인 남성성이 돋보이는 글로벌한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넷플릭스의 드라마 시리즈 나르코스(Narcos)에 출연한 배우 보이드 홀브룩은 일상과 여행을 오가는 자유로운 정체성 을 보여주며 제냐의 럭셔리 캐쥬얼웨어로 스타일링 하였고, 오스카 수상작인 문라이트(Moonlight)에 출연한 배우 안드레 홀랜드는 제냐의 MTM 서비스로 제작된 수 미주라(Su Misura) 수트를 착용했다. 

 

이번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새로운 ‘결정적 순간’ 캠페인은 카카오톡 계정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냐 #패션캠페인 #패션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