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코렐의 두 번째 무민 컬렉션, 코믹스 삽화 모티브로 한 ‘코렐 무민 코믹스’

2018-10-22

코렐의 캐릭터 라인 ‘무민 코믹스(MOOMIN Comics)’ 라인(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코렐(Corelle)이 코렐의 두 번째 무민 컬렉션 ‘코렐 무민 코믹스(Comics)’를 선보인다. 

 

매일 테이블 위에서 만나는 코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힐링을 선사하고자 친근한 동화 속에서 독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무민과 가족, 친구들 등 각 고유의 캐릭터들의 밝고 아기자기한 모습들을 제품에 담았다. 

 

국내에서는 흔히 만나볼 수 없는 무민 코믹스 삽화를 모티브로 한 코렐 무민 코믹스 라인은 새로운 디자인과 드로잉 방식의 무민 패턴을 선보인다. 수채화 드로잉을 보는 듯한 감성을 담아 단색으로 그려낸 그림, 어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패턴이 특징으로 꼽히며, 제품 별로 초록, 자주, 파랑, 보라 4가지 펄 컬러를 활용했다. 

 

코렐 무민 코믹스 라인은 한식에 어울리는 밥공기, 국 공기, 찬기부터 다양한 크기의 플레이트와 삼절 접시, 냉면기까지 총 22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되며, 각 제품마다 코믹스 특유의 따스한 그림체가 살아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무민 코믹스 삽화 특유의 따뜻한 느낌을 그릇에 고스란히 담고자 노력했다”며, “코렐 무민 코믹스 라인을 통해 테이블 위에서 가족 그리고 친구와 함께 일상의 힐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렐 브랜드 매장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민 주방용 타이머를 증정하는 행사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렐무민코믹스 #코렐무민컬렉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