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화장대에서 풍겨오는 왕후의 분위기

2018-09-28

‘비첩 연향 세트’(사진제공: LG생활건강)

 

고혹한 디자인이 묻어있는 에센스를 찾고 있다면 LG생활건강이 최근 선보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확인해 보자.

 

꽃이 만발한 경복궁 교태전 아미산 정원의 모습을 담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사계절 내내 눈으로 보고 즐겼던 아미산 정원의 아름다운 ‘화계(花階:꽃 계단)’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궁중 보석을 세공하듯 섬세한 표현과, 화사한 꽃처럼 기품 있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움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단품으로 선보이는 레드 컬러의 제품뿐만 아니라, 그린 컬러를 적용한 제품까지 한 세트로 구성한 ‘비첩 연향 세트’로도 선보였다.

 

비첩 연향 세트는 왕후를 상징하는 예복인 홍원삼과 녹원삼의 레드 및 그린 컬러를 각각 적용한 두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짐과 함께 연꽃 문양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세트 패키지에 담겨 새로움을 더했다.

 

교태전 화계는 구중궁궐에서 지내는 왕후를 위해 꽃과 나무, 계단, 하늘까지 화려하게 어우러져 있는 계단식 정원으로 왕후의 침전인 교태전 뒤편에 위치해 있다.

 

이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모습을 ‘비첩 자생 에센스’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아미산 정원을 바라보는 왕후의 모습을 재현했다.

 

이와 함께 왕실의 권위를 상징하는 광화문의 홍예(무지개 같이 휘어 반원형 꼴로 쌓은 아치형 구조물)의 우아함은 덤.

 

화장대 앞에서 한 번쯤 왕후의 기분을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화장품 #왕후 #광화문 #에센스 #디자인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