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모카신의 현대적인 재해석, '목스(Mocks)' 국내 론칭

2015-03-27

클래식 아이템인 모카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2011년 영국에서 탄생한 패션 브랜드, 목스(Mocks)가 국내에 론칭한다. 목스는 통통 튀는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의 신발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무와 컨버스, 가죽, 스웨이드 등 그 소재도 다양하다. 이번 론칭은 첫 아시아 진출지인 한국에서 선보이는 디자인 약 60개 품목으로, 성인 남성과 여성을 위한 '목라이트 클래식(Mocklite Classic)', '클래식 컨버스(Classic Canvas)', '앵클 부츠(Ankle Boot)',  남성용 '드라이빙 목스(Driving Mocks)', 아동용 '미니 목스(Mini Mocks)' 등 8개 라인이다.


             


이 중 목스의 대표적인 제품은 '목라이트 클래식' 라인의 '러버 슈즈' 혹은 '고무 신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고무 소재의 신발이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갖춰져 있으며, 성인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구분되어 있다. 목스는 현재 영국을 기점으로 이탈리아, 그리스, 호주, 독일, 프랑스, 오스트리아, 중동, 남아프리카 등에 진출했고 아시아 진출은 한국이 처음이다.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목스(Mocks)'는 한국 공식 수입 파트너사인 JK 인터내셔널을 통해 국내에 론칭했다. JK 인터내셔널 목스 사업부를 총괄하는 김정은 브랜드매니저는 "그 동안 해외 판매처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던 목스를 이제 국내 온·오프라인샵(http://www.mocksonline.co.kr)을 통해 더욱 가까이 접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목스는 이번 론칭을 기점으로 한국에서 신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즌 패션아이템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